본문 바로가기

일상

잠실 롯데월드몰 서점[아크앤북]

 

롯데월드 몰에 살게 있어서 찾아갔다가 

드디어 오픈한 아크앤북을 가봤어요...!!

 

 

 

 

원래는 '반디앤루니스'였는데...공사를하면서 오랫동안 문을 안 열었었답니다.ㅠㅠ

(서점에서 책 보는 거 좋아해서 잠실 갈 때마다 들렸던 곳이었는데 헛걸음해서 속상했었어요ㅜㅜ)

이번에 다른 일이 있어 찾아갔다가 드. 디. 어 오픈한 걸 봤답니다:)

 

 

 

 

일단 들어갔을 때 제일 먼저 보였던 포토스팟!!

잠실나루에 있는 '서울 책 보고'가 생각나는 곳이에요.

led조명으로 책장을 둘러싸서 모여있으니 너무 이뻐요:)

 

 

 

 

눈치 보지 말고 마음껏 찍으세요!

이곳은 아크 앤 북에서 포토스팟이라고 해놓은 곳이랍니다.!!

 

 

 

 

아크 앤 북에서는 애완동물 식기도 팔고 있어요.

요즘 서점에서 책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문구용품들도 많이 있어요.!!

요새 6공 다이어리가 유행하더라고요,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답니다...

집에 너무 많이 사놔서, 다시 정신 차리고 안 샀어요ㅎㅎ

 

 

 

 

문구용품 파는 곳에서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석촌호수가 보여요.ㅎㅎ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이곳을 한동안 못 왔었다니... 앞으로 다시 자주 와야겠어요.

(다시는 공사하지 말아 주세요ㅠㅠ)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석촌호수 쪽으로 의자들이 배치되어있어서 앉아서 책 볼 수 있답니다.!!

 

 

 

 

책 검색하는 곳이에요:)

전화박스처럼 너무 잘 꾸며놨어요.ㅎㅎ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모던한 게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았어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책상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이곳에서는 책 읽거나, 공부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저도 다음에는 공부할 것도 챙겨 와야겠어요.ㅎㅎ

 

 

 

 

포토존이 눈에 띄어서 보지 못했던 노란색 책들.!!(아크 앤 북에서 나올 때 봤어요.ㅎㅎ)

입구에 들어갈 때 책장에 노란색 표지로 되어있는 책들만 진열해 놓았답니다.

노란 표지의 책들이 엄청 많은걸 이번에 알았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마리몬드가 입점해있어요.!!

이번엔 유독 마리몬드 앞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대학교 때부터 마리몬드 폰케이스, 노트 등을 썼는데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니 더 이쁘네요.ㅎㅎ

가격대가 조금 나가지만 좋은 곳에 쓰이니까 아까워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 전시품도 있답니다.

유리에 꽃들이 담겨있으니 멍 때리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ㅎㅎ

 

 

 

 

책 보다가 배고프거나 목말라도 걱정 안 해도 된답니다:)

이렇게 안쪽에는 '아티제'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요.

케이크가 유독 맛있어 보였어요ㅎㅎ

 

 

저는 회사에서 쓸 메모지랑 마리몬드 키링을 구입했답니다:)

공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다가 오픈하니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ㅜㅜ

앞으로 자주 찾아와야겠어요.

 

잠실 롯데월드 몰에 들린다면 아크 앤 북에서 책도 구경하고 다양한 문구들도 구경해보세요.!!

시간이 가는 줄 모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