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롱 치킨맛집[맛닭꼬]

 

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매번 배달하는 건 지겨워서

직접 찾아간 개롱 치킨 맛집 맛닭꼬!!!

 

집이랑 가까우니까 바람도 쐴 겸 나가는 김에, 친구랑 같이 홀에서 먹기로 했어요.

배달이 안되는줄알았었는데 배달이 되더라고요.ㅎㅎ

 

 

개롱역 3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걷다 보면 스타벅스가 보이는데,

스타벅스 대각 편에 있답니다:)

다 먹고 후식으로 스타벅스 가기도 편해요.ㅎㅎ(스타벅스 덕후,,,^^)

 

 

홀에서 먹기 편하게 자리가 많이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파 쪽이 좋답니다.ㅎㅎ

홀에서도 많이들 먹지만, 포장하는 분들도 많아서 밖에서도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치킨을 먹는 동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포장해가더라고요...!!!

포장해가면 2000원이 할인된답니다.!!

 

 

치킨 메뉴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한번 먹어본 친구가 오리지널 현미베이크랑 갈릭 현미베이크, 양념 로스트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먹어보니까 맛닭꼬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현미베이크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저처럼 처음 먹는 분들은 대표 메뉴 먼저 먹어보세요.ㅎㅎ)

 

홀 전용 메뉴도 있더라고요.ㅎㅎ

홀에서 드시는 분들은 홀 전용 메뉴인 '와닭 순살 현미베이크' 도 추천드려요...!!

생와사비에 야채와 치킨을 보쌈처럼 먹는 메뉴랍니다:)

보쌈처럼 먹는 치킨이라니... 다음에 또 홀에서 먹게 된다면

'와닭순살 현미베이크'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감자튀김!! 롯데리아에 양념감자 비슷한 맛이 나는데 절대 비교불가 맛이에요,,,!!

감자튀김이 너무 잘 튀겨서 바삭바삭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저는 눅눅한 거 싫어하는데 그렇지도 않고 양념가루도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치킨 먹으면서 야금야금 먹으니까 맛있어요!!

메뉴판에 보이는 벌집 모양 감자튀김과 다른 모양의 감자튀김이 나왔지만... 맛있으니까~ㅎㅎ

 

 

한입 먹고 나서 바로 감탄해버린 현미베이크!!

겉에만 봤을 땐 튀긴 건 줄 알았는데 튀긴 게 아니더라고요,,,!!

(현미가 튀김옷처럼 보였답니다...ㅎㅎ)

구운 치킨인데도 현미 때문에 바삭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가져다주시면서 살처럼 보이는 부분이

뼈일지도 모르니 이빨 부러지니까 조심하라고 하셨던 사장님ㅎㅎ

여러분도 혹시 모르니 조심하세요!!

 

구운 치킨은 식감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현미베이크가 구운 치킨의 단점을 딱 잡아버렸어요.!!!

 

매번 지나다니면서 '먹어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왜 생각만 했었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감자튀김과 현미베이크 또 먹고 싶어요... 구운 치킨에서 바삭한 식감이...!!

이번 주말에는 포장하러 가야겠어요ㅠㅠ

새로운 치킨이 먹고 싶으시다면 맛닭꼬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