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호 분위기 맛집 [만국미식회]

 

회사 팀 회식을 어디서 할까 고민하던 중

팀원분이 예전에 갔던 곳 중 괜찮은 데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만국 미식회.!!!

천호역에서 5번 출구로 5분 정도 걸으면 나온답니다:)

 

 

회식하러 이렇게 좋은 분위기의 음식점에 가다니,,,!!!!><

반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위에서 내려다볼 수도 있어요.

어둑어둑하니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ㅎㅎㅎ

 

처음 와본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분위기만 좋고 맛이 없으면 별로겠죠???

하.지.만 이곳은 음식도 엄~~ 청 맛있답니다!!!

팀원들 모두 하나같이 맛있다고 했어요:)

 

음식들이 술안주가 아닌 식사처럼 나와요...!!!

메뉴판을 보며 '메뉴들이 굉장한데?' 할 정도였어요.

술집이 아닌 분위기 좋은 음식점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잘 못 마셔서 술집에 가면 술보다는 음식이나 안주를 많이 먹게 되는데

저같이 안주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좋아할 곳이에요,,,ㅎㅎㅎ

 

 

저희 테이블은 와사비크림 씨푸드 파스타, 매콤토마토삼겹찜&피자포카치아, 멘보샤 이렇게 주문했어요:)

 

●매콤토마토삼겹찜 이름만 봤을 때는 맛없을 것 같았는데  매콤한 스파게티 소스 맛이더라고요.ㅎㅎㅎ

삼겹살이 들어가 있는데,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피자포카치아는 피자 도우 같은 건데 고기를 싸서 먹거나 소스에 찍어먹으니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와사비크림 씨푸드파스타는 크림 파스타가 느끼하지 않게 와사비가 조금 잡아주는 맛?

그렇다고 와사비 맛이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멘보샤가 맛있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는데 우와,,, 다음에 가서도 멘보샤는 꼭 주문할 거예요,,,!!

새우살도 많이 들어있고 바삭하니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ㅎㅎㅎ

 

 매콤 토마토 삼겹 찜과 멘보샤는 지금도 다시 먹고 싶을 정도예요,,,!!!

다 먹은 이후 닭껍질 튀김과 디아볼라 피자까지 더 주문했었어요:)

 

●닭껍질 튀김은 조금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답니다,,,ㅠㅠ

●디아볼라 피자 같은 경우 제가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2,3조각씩 먹었어요.ㅎㅎ

 

음식들이 하나같이 정말 맛있어서 한순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서비스로 감자튀김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감자튀김이 달콤하고 짭조름한 게 맛있었어요,,,!! 허니 갈릭치즈 감자튀김이랍니다!!)

 

 

하이볼과 심술!!

술을 잘 못 마셔서 맛있고 도수가 높지 않은 술을 좋아하는데 저한테는 하이볼이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팀원분들이 추천해주신 심술은 처음 마셔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했네요.ㅎㅎㅎ

심술 낮은 도수가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술인 것 같아요,,,!!!(하이볼이랑 심술 두 개다 완전 내 스타일>. <)

 

다음에는 회식이 아닌 개인적으로 또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