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북구 베이커리카페[스테디커피]

 

울산 북구에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찾아가는 중에 '이런 곳에 카페랑 CGV가 있다고?'라는 생각이 드는 위치에 카페가 자리 잡고 있어요.

주변이 아직 휑하더라고요ㅠㅠ

(아직 건물들이 들어 서고 있는 중이라 그런가 봐요,,,,)

 

 

 

 

앞쪽은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답니다:)

문이 4개이지만 실제로 드나들 수 있는 문이 2개예요.ㅎㅎ

cgv 밑에 있어서 그런지 처음에 외관으로 봤을 때는실망했었어요,,,ㅠㅠ

 

 

 

그런데, 외관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더라고요.ㅎㅎㅎ

카페 안에서 본 뷰에요:)

통유리라 밖이 시원시원하게 보여서 좋아요.!!!

요새 통유리로 되어있는 카페가 많이 있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ㅎㅎ

(사무실에 박혀있다 보니 햇빛을 못 봐서,,,,ㅠㅠ)

 

 

 

 

테이블 높낮이도 다양하게 배치되어있다 보니 취향에 따른 테이블 선택권이 많아요.!!!

층고도 높아서 카페가 전체적으로 넓어 보이고,벽돌과 화이트톤으로 더 깔끔해 보이는 카페랍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꽤 오더라고요,,,

들은 대로 울산 북구 핫플카페 맞네요.!!!

 

 

 

 

한쪽 벽면엔 식물이 이렇게 심겨있어요.ㅎㅎㅎ

카페 내부에 인테리어가 벽돌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식물을 심어놔도 잘 어울리고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공부할거나, 읽을 책 챙겨 와서 시간 보내도 괜찮을 것 같은 카페예요.

주변을 보니 노트북을 챙겨 와서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어요.!!!

 

그리고,,, 바로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의자가 무거워서 깜짝 놀랐다는 후문,,,,ㅎㅎㅎ 

 

점심을 안 먹고 갔더니, 빵들이 다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이 곳에 타르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어떤 타르트 먹을지도 골라놨는데,,, 커피를 주문하면서 잊어버려서 주문을 못했어요,,,,ㅠㅠ

 

음료 주문 방법이 종이에 체크해서 카운터에 제출하는 방식이고,

커피는 원두까지 골라야 해서 음료 선택에 정신이 팔려있다 보니

쟁반에 담아놓은 빵만 주문을 해버렸지 뭐예요,,,,ㅠㅠ

다음에 타르트 꼭 먹으러 갈 거예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원두는 클래식), 초코 라테 이렇게 주문했어요:)

커피 위에 어떤 원두를 주문했는지 종이도 같이 주더라고요.ㅎㅎ

서로 다른 원두의 커피를 여러 잔 주문해도 헷갈릴 일이 없을 것 같아요.

 

빵은 엘리 게이트, 마약 소시지(사진은 없지만 먼저와 있던 언니가 주문했어요ㅎㅎ), 코코넛 볼 이렇게 골랐습니다.!!

저는 마약소세지를 제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약소세지 추천드려요~~!!! 엘리 게이트도 맛있었어요.!!!

타르트를 못 먹은 게 아쉽지만,,,,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