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와로브스키 귀침[예스리아 블링콩]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얌전히 있는 중...ㅠㅠ

하루 종일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공부하다가 마지막은 휴대폰만 만지작만지작...

폰을 하루 종일 붙잡고 있다 보니 쇼핑만 잔뜩 하다가 알게 된 블링 콩 귀침!!

후기들도 좋고 효과가 있다고 해서 저도 주문해 봤습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블링 콩 귀침은 이렇게 20개가 들어있어요.

앞부분이 스와로브스키 정품이라서

귀에 붙이면 더 반짝반짝해서 피어싱 했는 것 같은 효과도 있어요ㅋㅋ

떨어진 후 스와로브스키만 모아서 네일아트에 사용해도 되겠어요.

 

크리스털, 진주, 로즈 피치, 바이올렛 이렇게 4가지 색이 있고 저는 로즈 피치 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지금 로즈피치만 구매한 것에 후회 중입니다...

다음에는 꼭 바이올렛 색상을 주문할 예정입니다.

많이 고민했었는데 고민하지 말고 그냥 다 살걸 그랬어요...ㅜㅜ

 

 

 

블링 콩 귀침은 주문하면 안쪽에 이렇게 혈자리 위치가 그려져 있는 상세 설명서가 있어요.

저는 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 혈자리에 붙였어요.

사실 그냥 붙이면서 효과 없으면 이쁜 거니까... 이런 생각으로 붙였는데

효과가 있네요...??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았었는데 약간... 사람이 유해진 다고 해야 하나요...??

그리고 생리통이 심한 친구에게 생리통 혈자리에 붙여줬더니,

일주일 내내 약을 먹던 친구가 약을 안 먹더니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저와 친구는 효과가 있어서 너무 신기해했어요.

 

앞부분은 스와로브스키가 있고,

뒷부분은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노다이징 골드 볼로 제작되어있어요.

 

 

 

 

스트레스 혈자리에 붙인 사진입니다.

스티커처럼 붙인 티가 많이 안 나서 더 괜찮다고 느꼈어요.

피어싱 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혈자리 때문이 아닌 미용목적으로도 사용하는 분들이 계신다고 하네요.

그뿐만이 아니라 지속력도 굉장해요.

저는 머리감고 씻고했는데도 3일 동안 떨어지지 않고 붙어있었어요~!!

접착력이 너무세서 인체에 해롭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블링 콩 귀침 접착 스티커는 FDA 등재된 의료용 점착 도료를 사용한 스티커라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해요.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면 투명한 스티거가 보이시나요? 다른 사람들이 제귀를 이렇게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투명한 스티커는 티가 나지 않아요.

 

사용 전 부착할 곳에 깨끗이 닦아주고 사용하면 부착력이 높아져서 오래 가요.

손으로 떼는 것보다 핀셋으로 귀침을 떼어내고, 혈자리 설명서에 붙이고 난 뒤 지그시 눌어 지압해주면 부착완료입니다!

그리고 보석주면에 살짝 뜨는 곳이 있을 거예요. 그 부분은 조금 더 눌러주면 된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편한 전해수기[해요전해수기]  (0) 2020.02.18